출품부문 |
- 일반 및 대학생(대학원생 포함) 부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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1) 시각, 영상, 애니, 웹디자인 부문
- • 커뮤니케이션 디자인: 서적, 신문·잡지, 인쇄, 광고, 인포그래픽, 색채, 간판 등
- • 패키지 디자인: POP, 포장, 라벨, 쇼핑백, 박스, 용기, 지기구조 등
- • 브랜드 디자인: 아이덴티티, 상표 등
- • 콘텐츠 디자인: 영상(방송, 광고, 영화), 애니메이션, 캐릭터, 사진, 타이포그래피, 아이콘, 이모티콘, 일러스트레이션, 웹툰 등
- • 디지털미디어 디자인: 웹사이트, 어플리케이션(앱), 키오스크 등
- • 게임 디자인: 온라인·모바일게임, VR·AR·MR 게임 등
- • 인터랙션 디자인: 사용자인터페이스(UI·UX), 휴먼인터랙션, HCI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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2) 제품, 환경, 실내, 옥외광고디자인 부문
- • 전기·전자 제품: 가전, 무선통신기기·용품 등
- • 산업기계 및 공구: 산업기기, 제어기, 가공기 등
- • 리빙 디자인: 완구, 스포츠·레저용품, 위생용품, 생활용품, 문구, 악기, 주방용품, 사무용품, 헬스, 의료기기, 건축설비용품 등
- • 스타일 디자인: 뷰티, 안경, 모자, 시계, 신발, 가방 등
- • 가구 디자인: 생활가구, 사무가구, 주방가구, 의료용가구 등
- • 운송기기 디자인: 자동차, 요트·선박, 기차, 항공·우주선, 바이크, 드론 등
- • 실내건축 디자인: 인테리어, 인테리어장식, 예술장식품, 조명디자인 등
- • 전시 및 무대 디자인: 전시, 무대, 이벤트 디자인 등
- • 환경 디자인: 환경디자인, 공공디자인, 조경 및 레저, 공간 디자인, 공공시설물, 경관디자인, 도시재생디자인 등
- • 제품 및 환경디자인 랜더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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3) 공예디자인 부문
- • 금속공예디자인: 금속공예 (주얼리, 패션악세사리 등)
- • 도자공예 디자인: 도자공예
- • 섬유공예 디자인: 섬유공예 (인테리어, 직물, 편물, 프린팅, 섬유공예, 텍스타일 등 )
- • 목공예 디자인: 목공예
- • 기타공예 디자인: 나전·칠공예, 석공예, 유리공예, 가죽공예, 지물공예, 목공예 등 양산이 가능하고 부가가치가 높은 공예품, 문화상품, 및 사무용품 등
- • 공예 랜더링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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4) 뷰티, 패션디자인 부문
- • 패션디자인: 남성복, 여성복, 유아동복, 모피, 전통복식, 스포츠웨어, 이너웨어 등
- • 패션 일러스트레이션 및 랜더링.
- • 웨딩.패션.무대.영상 뷰티디자인:웨딩, 패션쇼, 연극, 오페라, C.F, 영화, 광고.
- • 페스티발 뷰티디자인: 환타스틱, 바디페인팅, 컨슈머 & 헤어바이나이트.
- • 뷰티 창작 작품 및 랜더링.
- 고등학생 부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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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• 기초디자인, 사고의 전환, 발상과 표현, 소묘, 정밀묘사, 공익포스터, 일러스트레이션, 캐릭터, 목공예, 가구, 금속공예, 귀금속, 주얼리디자인, 3D프린트, 패션디자인, 렌더링, 웹디자인, 애니메이션, 패션크로키, 생활용품 디자인 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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